고객님들께서 자주하시는 질문을 모았습니다.
상품의 상태가 좋지 않아요.
마켓보고는 항상 고객 여러분께
신선한 상품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구입하신 상품 중
품질에 이상이 있는 상품을 구입하신 고객님께서는
카카오톡 문의 하시길 바랍니다.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환불/보상/반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상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원칙적으로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 신선 식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다음날까지
- 일반 가공식품·생활용품은 7일 이내
카카오톡으로 환불 요청을 해주시면
담당자 검토 후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로그인]> [아이디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며
본인 확인 후, 회원가입하셨을 때 기입했던 이메일 주소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정보를 전송해줍니다.
가입시 기재한 메일 주소가 기억나지 않으시거나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카카오톡으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내가 주문한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장바구니 > 나의 주문내역
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눌러 확인 가능합니다.
교환 또는 반품신청 시에 사진을 첨부해야 하나요?
상품의 하자 등의 사유로 교환 또는 반품을 신청하시는 경우,
카카오톡 문의에 해당 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첨부를 부탁드립니다.
구매하신 상품의 문제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당시의 상세한 사진일수록,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말씀과 사진은 해당 담당부서로 공유되며, 이를 바탕으로 더 나은 품질의
상품으로 제공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품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