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FAQ

고객님들께서 자주하시는 질문을 모았습니다.

FAQ 검색
FAQ 검색

FAQ 목록

  1. Q

    상품의 상태가 좋지 않아요.

    A

    마켓보고는 항상 고객 여러분께 

    신선한 상품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구입하신 상품 중 

    품질에 이상이 있는 상품을 구입하신 고객님께서는

    카카오톡 문의 하시길 바랍니다.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2. Q

    환불/보상/반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상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원칙적으로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 신선 식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다음날까지


    - 일반 가공식품·생활용품은 7일 이내




    카카오톡으로 환불 요청을 해주시면 


    담당자 검토 후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Q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A


    [로그인]> [아이디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며

    본인 확인 후, 회원가입하셨을 때 기입했던 이메일 주소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정보를 전송해줍니다.


    가입시 기재한 메일 주소가 기억나지 않으시거나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카카오톡으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4. Q

    내가 주문한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A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장바구니 > 나의 주문내역

    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눌러 확인 가능합니다.

  5. Q

    교환 또는 반품신청 시에 사진을 첨부해야 하나요?

    A

    상품의 하자 등의 사유로 교환 또는 반품을 신청하시는 경우,

    카카오톡 문의에 해당 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첨부를 부탁드립니다.



    구매하신 상품의 문제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당시의 상세한 사진일수록,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말씀과 사진은 해당 담당부서로 공유되며, 이를 바탕으로 더 나은 품질의

    상품으로 제공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 Q

    상품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A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회사명 에파타전략개발원 주식회사 주소 대전광역시 중구 선화서로 42, 4층 2 에이호(선화동)
사업자 등록번호 314-86-56765 대표 김성환 전화 042-483-0011 팩스 042-483-001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대전중구-0129호 [공정위 확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김성환
Copyright © 2019 에파타전략개발원 주식회사. All Rights Reserved.